또 다른 장점은 결제 대행사의 정책에 영향을 받지 않기 때문에 소액결제보다 결제가 훨씬 쉽게 들어간다는 점 입니다.



갑자기 현금을 사용할 일이 많아지면서 현금이 급하게 필요해질 때가 있지요.

컨텐츠이용료로 상품권 구매하는 방법이 있더라구요 ! 그래서 상품권 구매해서 현금화했습니다 입금도 바로 받았어요 게임으로만 해야하는줄알았는데 간편하고 쉽네요 ㅎㅎ 앞으로도 계속 이용할거 같아요 입금도 정말빠르고 친절하시네요

안드로이드 유저인 경우에는 주로 플레이스토어, 아이폰 유저인 경우에는 주로 앱스토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구글현금화, 컨텐츠이용료현금화, 콘텐츠현금화는 모두 같은 단어로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를 표현하는 같은 말 입니다.

그래서 과거에 비해 가격이 안정적이어서 여러 곳에서 문의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 하는 곳에 수수료, 거래 가격 등을 확인한 후에 업체에게 핸드폰이나 문자, 카톡 등을 통해 고유 번호를 알려주거나 사진을 찍어서 보내줌

유튜브,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등에서 서비스 결제를 진행하는데 결제가 안되는 경우에는 핸드폰 정보이용료 한도가 부족하진 않은지, 혹은 정보이용료 결제 차단이 되어있지 않은지 살펴보시면 됩니다.

정보(콘텐츠)이용료는 휴대폰 결제와 한도를 공유하지 않는데요. 별도로 책정되는 정보(콘텐츠)이용료의 이용한도는 통신사마다 다르게 책정되고 있기 때문에 직접 확인해봐야 합니다.

그리고, 요금 미납(연체) 때문에 정책상 불가로 결제가 안될때는 업체에서 해결 방법과 관련된 조언이나 도움을 콘텐츠이용료현금 받을 수도 있습니다.

업체 당사는 정직하게 영업을 하지만 그렇게 영업을 하다보면 휴대폰 실명의자도, 업체도 피해를 입게 되는 경우가 많아지는거죠.

소액결제 한도를 다 쓴 경우에 추가로 현금화를 하는 방법이기도 해서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라고도 불리는 방식이죠.

오프라인 상의 제품이나 서비스 구매가 가능하도록 결제 기능을 제공하고 해당 요금은 다음 달 요금 청구서에 '휴대폰 결제 이용료'로 합산 청구 되는 방식입니다.

작성 후 수정 클릭 → 방금 추가한 휴대폰을 드래그하여 상단에 올려줍니다.

휴대폰을 ê²°ì œ 수단으로 등록한 후, 앱스토어나 모바일 게임 앱에서 결제를 하면 문자가 옵니다. 여기서 휴대폰 소액결제가 ì•„ë‹Œ “휴대폰 ê²°ì œ 성공 안내(콘텐츠 이용료)” 라는 내용으로 문자내용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또 다른 장점은 ê²°ì œ 대행사의 정책에 영향을 받지 않기 때문에 소액결제보다 결제가 훨씬 쉽게 들어간다는 점 입니다.”

Leave a Reply

Gravatar